2016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강의실 및 세부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교과목 담당교수 및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강의실 배정: 붙임파일 참조
2. 세부일정
내 용
|
기 간
|
비 고 (장소)
|
수업기간
|
2016. 6. 21.(화) - 7. 11.(월)
|
붙임파일에서 강의실 확인
|
중간고사
|
2016. 6. 30.(목)
|
|
기말고사
|
2016. 7. 11.(월)
|
|
성적입력 및 공시
|
2016. 7. 11.(월) - 7. 13.(수)
|
포털시스템-교원영역
|
학생성적확인(열람)
및 성적이의신청
|
2016. 7. 14.(목)
|
자동공시
|
성적정정
|
2016. 7. 14.(목)
|
포털시스템 - 교원영역
|
학생 최종성적 확인
|
2016. 7. 15.(금)
|
성적정정 불가
|
성적 이관
|
2016. 7. 15.(금) 15:00 이후
|
|
3. 유의사항
가. 계절수업에도 전자출결이 진행되므로, 붙임파일 내 지정된 강의실에서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나. 계절수업은 50분 단위로 운영되는 정규학기와는 달리 75분(총 150분), 100분 단위로 수업이 운영되는 바, 전자출결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수업 초반에는 호명출석을 병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교원영역-수업업무-출력물-임시출석부 활용)
붙임 1. 2016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강의실 배정 현황 1부.
2. 2016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개설 교과목 현황 1부. 끝.
|